기억은 혼자일땐 흐려지지만 추억은 나누어 가질때 비로소 선명해 진답니다.
즐거운 추억을 나누기위해 우린 변함없이 중부볼링에서 만났습니다^^
함께 해주신 중부홴님 및 타지부회원님들께 감사인사 전합니다^^
볼겜 우승하신 우공이산님...행운볼 지후회장님 현금찬조 감사 드립니다^^
생수찬조해주신 김천희자문위원님...맛난 김밥찬조해주신 물망초님 넘넘 감사해요^^
늘 정모준비에 뒷정리까지 애쓰시는 중부 임원님들께도 감사드리고복도 삼태기로 드립니다^^~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된듯 하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어 103회 정모에도 예쁜 추억 만들러 꼬~옥 오세요.
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 간식 영수증 참외랑 방울토마토는 대박집 현금결제 영수증 발행안함
계란은 양계장 에서 직접 사옴 ~
계란 1판에 7천원 2판
참외 2만원
방 토 만.2천원 =46,000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