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산보고♧]중부볼링 102회 정기전 결산 내역

작성자새치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5

기억은  혼자일땐  흐려지지만 추억은 나누어 가질때  비로소  선명해 진답니다.

즐거운 추억을 나누기위해 우린 변함없이  중부볼링에서  만났습니다^^

함께  해주신 중부홴님 및 타지부회원님들께 감사인사 전합니다^^

볼겜 우승하신  우공이산님...행운볼 지후회장님 현금찬조 감사 드립니다^^

생수찬조해주신 김천희자문위원님...맛난 김밥찬조해주신 물망초님 넘넘 감사해요^^

늘  정모준비에 뒷정리까지 애쓰시는 중부 임원님들께도 감사드리고복도 삼태기로  드립니다^^~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된듯 하네요.  건강관리 잘 하시어  103회  정모에도 예쁜 추억 만들러  꼬~옥 오세요.

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

♤ 간식  영수증  참외랑 방울토마토는  대박집 현금결제 영수증 발행안함

계란은 양계장 에서 직접 사옴 ~

계란 1판에  7천원 2판

참외  2만원

방 토 만.2천원 =46,0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심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새나라 어른 이시군요 ^^
  • 작성자중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했어요
  • 작성자루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쓰셨어요 언니~~
    언니 덕분에 즐거운 시간보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승용 | 작성시간 26.06.23 new 항상 감사합니다
    알뜰한 살림살이 굿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