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등산과도 같다.
정상에 올라서야만
산 아래 아름다운 풍경이 보이듯
노력 없이는 정상에 이를 수 없다.
때론 노력해도 안되는 게 있다지만
노력조차 안 해보고
정상에 오를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폐인이다.
-빌게이츠- 글,
다음검색
인생은 등산과도 같다.
정상에 올라서야만
산 아래 아름다운 풍경이 보이듯
노력 없이는 정상에 이를 수 없다.
때론 노력해도 안되는 게 있다지만
노력조차 안 해보고
정상에 오를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폐인이다.
-빌게이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