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5월 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예루화|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4

처음 먹은 마음은초심(初心)이고,
늘 지니고 있는 떳떳한 마음이 항심(恒心)이며 ,
우러나오는 정성스러운 마음은 단심(丹心)입니다.
작은 일에도 챙기면 세심(細心)이고,
사사로움이 없으면 공심(公心)이며,
꾸밈이나 거짓이 없는 참마음이 본심(本心)입니다.
오늘도 초심으로 항심하며 단심하는 하루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으랏차 으랏차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애한수 | 작성시간 26.06.12 한결같은 맘으로 하루하루를 살다보면 좋은 날이 오겠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미 | 작성시간 26.06.12 행복한 금요일 응원 합니다
  • 작성자보미 | 작성시간 26.06.12 전시회 가는중 입니다
    금요일 홧팅 입니다
  • 작성자삶의미소 | 작성시간 26.06.12 싱그러운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하루를 보내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