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은 마음은초심(初心)이고,
늘 지니고 있는 떳떳한 마음이 항심(恒心)이며 ,
우러나오는 정성스러운 마음은 단심(丹心)입니다.
작은 일에도 챙기면 세심(細心)이고,
사사로움이 없으면 공심(公心)이며,
꾸밈이나 거짓이 없는 참마음이 본심(本心)입니다.
오늘도 초심으로 항심하며 단심하는 하루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으랏차 으랏차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처음 먹은 마음은초심(初心)이고,
늘 지니고 있는 떳떳한 마음이 항심(恒心)이며 ,
우러나오는 정성스러운 마음은 단심(丹心)입니다.
작은 일에도 챙기면 세심(細心)이고,
사사로움이 없으면 공심(公心)이며,
꾸밈이나 거짓이 없는 참마음이 본심(本心)입니다.
오늘도 초심으로 항심하며 단심하는 하루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으랏차 으랏차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