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5월 16일 화요일

작성자예루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5

[물과 소금의 만남처럼]

물과 소금은
서로 다른 성격 이지만
알고 보면 친한 사이 입니다

잦은 만남과
이별이지 않고
고귀한 만남으로
둘은 빈 자리를
채워주길 원합니다

서로는 언제나 함께 함에
식탁 위에 간을 맞춰 주는
하나의 의미 입니다

만남이
싱거우면 소금이 되어
짜면 물이 되어 서로를
영원 까지 찾아 주는
아름다운 물과 소금의 만남처럼

우리의 만남도
서로의 부족한 자리를 채워 주는
필연의 만남이길 소망합니다

-‘삶의 지침서’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애한수 | 작성시간 26.06.16 뜨겁다 뜨겁다
    아직 7월도 아닌데 너무 뜨거워요
    점심 맛나게 드시고
    시원한 아아로 건강한 오후 시작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예루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올해는 작년보다 더 뜨겁다는데~~
    바깥에서 일 하시는 분들 걱정이에요~~ 올여름도 뜨겁게 화끈하게 보내보자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화성녀 | 작성시간 26.06.16 우리는 물과 소금처럼 꼭 붙어있어야해요 ㅎㅎㅎ
    소중한 인연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예루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불교에서는 전생에 삼천겁의 인연이 있어야 현생에서 옷깃 한번 스친다는데 우리는 전생에 엄청난 인연인듯 합니다~
    그 깊은 인연에 저 또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삶의미소 | 작성시간 26.06.16 늦은 저녁 다녀갑니다.
    님들의 좋은 밤을 위하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