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6월 19일 금요일 작성자예루화|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단오날입니다~ 양기가 가득하고 창포물로 머리를 감아 액운을 멀리 하는 날이라네요~ 마침 오늘이 금요일이라 퇴근후에 그네라도 뛰러 가야는데~ 날씨도 마음도 화끈한 금요일 보내시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붕애한수 | 작성시간 26.06.19 저녁부터 비가 잡혀있는데도 날이 너무 뜨겁네요한주 마무리 잘하시고즐거움 가득한 불금시간 보내세요 작성자삶의미소 | 작성시간 26.06.19 단오를 맞아 건강 챙기시고,월드컵 멕시코전 응원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요...^^ 작성자화성녀 | 작성시간 26.06.19 놀이터에가서 그네라도 타봐야하나 ㅎㅎㅎㅎ일산방 식구들도 불금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