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6월 19일 금요일

작성자예루화|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3

오늘은 단오날입니다~ 양기가 가득하고 창포물로 머리를 감아 액운을 멀리 하는 날이라네요~ 마침 오늘이 금요일이라 퇴근후에 그네라도 뛰러 가야는데~
날씨도 마음도 화끈한 금요일 보내시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애한수 | 작성시간 26.06.19 저녁부터 비가 잡혀있는데도 날이 너무 뜨겁네요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움 가득한 불금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삶의미소 | 작성시간 26.06.19 단오를 맞아 건강 챙기시고,
    월드컵 멕시코전 응원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요...^^
  • 작성자화성녀 | 작성시간 26.06.19 놀이터에가서 그네라도 타봐야하나 ㅎㅎㅎㅎ
    일산방 식구들도 불금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