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사는게 재미 있냐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살면서 웃는 날이 며칠이나 되냐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계속 살아갈 자신이 있느냐고
무슨 말을 할까 하다
조심스레 말해봅니다.
사는데는 이유가 없는거라고
누구나 다 힘들고 아프지만
그래도 그 속엔
많은 웃음이 있어 웃을 수 있고
그 속에 살고 있기에
사랑도 할 수 있는거라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란
아무 이유 없이 웃을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있고
그런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나 역시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그게 바로 내가 사는 이유라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