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0일~21일 주말 출석부☆

작성자붕애한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4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사는게 재미 있냐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살면서 웃는 날이 며칠이나 되냐고

누군가 내게 묻습니다
계속 살아갈 자신이 있느냐고

무슨 말을 할까 하다
조심스레 말해봅니다.

사는데는 이유가 없는거라고

누구나 다 힘들고 아프지만
그래도 그 속엔
많은 웃음이 있어 웃을 수 있고

그 속에 살고 있기에
사랑도 할 수 있는거라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란

아무 이유 없이 웃을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있고

그런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나 역시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그게 바로 내가 사는 이유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루화 | 작성시간 26.06.20 힘듦 속에 웃음도 행복도 감사도~~
    다 내가 살아가는 이유인거죠~~
    비 오는 만큼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붕애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제부터 비와 바람이 장난아니네요
    내리는 빗방울 만큼 행복또한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호명산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휴일되세요.~
  • 작성자울보영심이 | 작성시간 26.06.21 늦은 출석해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