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 ♡]6월 19일 출석부입니다~♡

작성자삿뽈|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4

으~~ 술안깨는 아침입니다~

 

기분이  태도가 되면  안되는데ㅡㅡㅡ

 

가끔~ 기분의 감정에 휩쓸려~

 

오바하게 되는날~~~

 

불금불금~~!!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들바람~~** | 작성시간 26.06.19
    금요일이 금방 왔어요^^
  • 작성자붕애한수 | 작성시간 26.06.19 벌써 금요일~~~
    하루하루 한주한주가 나이와 비례하는 속도로 가는듯요^^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 작성자허당 | 작성시간 26.06.20 하~~~이
    어깨가 아퍼 볼을 치수가 없다
    비가오니 구질하긴한데 안더워 개안네
  • 작성자호명산 | 작성시간 05:42 new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날 되시길 기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