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처럼 금병산 정상을

작성자돈키호테|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9

근데 넘 더워요 ㅎㅎ그래도 정상은 가을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돈키호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시원하고 넘 좋았답니다오히려 그늘은 춥다고 느껴질 정도 인걸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 작성시간 26.06.18 돈키호테 아~~~시원햇군요
  • 답댓글 작성자돈키호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레지나 넵ㅎ여름엔 정말 갈만한 산이거든요
    1년 내내 계곡물에 발도 담글수 있지요
  • 작성자여유 | 작성시간 26.06.21 변함없이 꽃속에서 사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돈키호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아무래도 돈키는 전생에 벌 이었나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