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렁설렁 계곡물에 발담그며 오늘도 힐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돈키호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와우! 여유님 오신다면 두손 번쩍들고
버선발로 마중 나가야지유 -
작성자여유 작성시간 26.06.23 양말신고와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돈키호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에구 여유님 보고싶어 눈병까지 났는디 양말 신을새가 워딨슈~~~눈꼽 띨시간도 없는디ㅎ
-
작성자남산골 작성시간 26.06.24 어제됴 대장님 덕분에 즐건시간이었읍니다.
날씨가 청명하여 상쾌하였읍니다/
욕심이지만 늘 이런날씨면 참좋겠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돈키호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저 역시도 즐거운산행 이었답니다
덕분에 맛있는 점심도 잘 먹구요
오늘도 역시 어제처럼 넘 좋은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