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멋집소개

태능감자탕- 노원 뼈구이 감자탕 맛집

작성자진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32 목록 댓글 2

노원역 1번출구 근처의
뼈구이 맛집

등뼈를 양념해서 구운 뼈구이
진짜 맛있습니다

김치도 맛있고

감자탕도 깔끔하게 맛있는 곳입니다

뼈구이에 곁들여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어요
다만 한국사람의 필수 볶음밥이
뼈구이 볶음밥은 좀 달아요
볶음밥을 드시려면 감자탕에 볶아드시는걸 추천해요
단거 좋아하시믄 괜찮구요

전국 체인점을 시작하셨다니
혹시 태능감자탕을 보신다면
가까운 곳에서 맛보시길~~~본점이랑 같을지는 장담 못 하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빈폴 | 작성시간 26.06.20 사주신다고?
  • 답댓글 작성자진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신다면 사드리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