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역 1번출구 근처의
뼈구이 맛집
등뼈를 양념해서 구운 뼈구이
진짜 맛있습니다
김치도 맛있고
감자탕도 깔끔하게 맛있는 곳입니다
뼈구이에 곁들여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어요
다만 한국사람의 필수 볶음밥이
뼈구이 볶음밥은 좀 달아요
볶음밥을 드시려면 감자탕에 볶아드시는걸 추천해요
단거 좋아하시믄 괜찮구요
전국 체인점을 시작하셨다니
혹시 태능감자탕을 보신다면
가까운 곳에서 맛보시길~~~본점이랑 같을지는 장담 못 하지만요
다음검색
노원역 1번출구 근처의
뼈구이 맛집
등뼈를 양념해서 구운 뼈구이
진짜 맛있습니다
김치도 맛있고
감자탕도 깔끔하게 맛있는 곳입니다
뼈구이에 곁들여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어요
다만 한국사람의 필수 볶음밥이
뼈구이 볶음밥은 좀 달아요
볶음밥을 드시려면 감자탕에 볶아드시는걸 추천해요
단거 좋아하시믄 괜찮구요
전국 체인점을 시작하셨다니
혹시 태능감자탕을 보신다면
가까운 곳에서 맛보시길~~~본점이랑 같을지는 장담 못 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