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성 심리테스트] 식사로 나온 초밥 중 단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어떤걸 선택하시겠습니까? 작성자꽁띠|작성시간26.06.18|조회수1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퍼스트 | 작성시간 26.06.18 연어알 고고~~ 작성자로즈쿼츠 | 작성시간 26.06.18 2번 일반초밥 했습니당 ^^ 작성자풍차 | 작성시간 26.06.18 2번요 작성자핑클 | 작성시간 26.06.18 1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