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 6.20(토)~6.2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충남 예산 대치리의 넓은 잔디에서 힐링하며 캠핑합니다.

작성자현태|작성시간26.06.07|조회수2,036 목록 댓글 75

1) 모임승인 운영자 : 운영자 파티님 

 

2) 벙주 / 총무 : 현태

 

3) 날짜 / 시간 : 6/20(토)~6/21(일) /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 모임 장소 : 충남 예산군 덕산면 대치리 (정확한 주소는 추후 통지)

 

5) 모임 인원 : 남: 5명 / 여 5명(참석자 부족시 남자로 대체함)

    카풀은 가능하면 연결 하겠지만, 연결이 안되면 참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남자는 텐트, 차박만 가능합니다.

   ■여자는 텐트, 차박, 주인집에서의 숙박 중 선택합니다.       

                                          

6) 모임 회비 : 남 : 8만원    여 : 7만원

  ☞ 집주인 박덕수님은 장소 제공으로, 회비 면제합니다.

 

★ 4050 사사모 싱글 카페 모임 회비 규정상

→ 1/n안됩니다
→ 선입금 : 3만원 가능

    입금계좌 : 예금주 김대*  기업은행 013-037314-02-121
    6월13일 이후 취소시, 대기자 있으면 환불 / 대기자 없으면 찬조처리 합니다

 

★ 모임후에 남은금액은

★ 결산통장 입금해 주세요
★ 모임 회비외 다른 용도로 사용 불가


7) 준비물 / 참고사항

    남: 기본 준비한 술이 부족할 수 있으니 드시고 싶은 술 준비해 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 양념류나 밑반찬 환영합니다

    벙주: 소주, 맥주 기본만 준비합니다 / 장작 30kg 준비합니다.

    기타: 주류, 마른안주, 군거질거리 찬조 받습니다

            테이블, 의자, 가스렌지, 구이판, 프라이팬, 조명, 화로 등등 가져 오실 분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8) 식사 메뉴 및 일정 :

  ●토요일

    오후 2시~ 점심식사(삼겹살, 파전, 막걸리 등)

    오후 3시~ 산책, 게임(달무티)

    오후 7시~ 저녁식사(LA갈비, 삼겹살 등)

    오후 10시~ 불멍

    오후 11시30분~ 취침

  일요일

    오전 8시30분~ 아침식사(생선구이, 두부김치, 계란말이 등)

    오전 11시~ 예산 관광지 관광

    오후 1시30분~ 점심식사(가루실가든, 어죽) - 박덕수님 찬조

    오후 2시30분~ 귀가

  식사 메뉴 및 일정(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사진 올리는곳(아래)



★ 모임후에 남은금액은
★ 결산통장 입금해 주세요
★ 
모임 회비외 다른 용도로 사용 불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 남 참석자
    1. 마이클님 / 8만 / 의자2,구이판1,휴대용가스렌지1,테이블1.조명1.코펠
    2. 왜목마을님 / 8만 / 자연산대광어1마리 / 테이블1,의자2,조명1,화롯대1
    3. 대성님 / 8만 / 쉘터,테이블1,그리들1,부르스타1,의자1, 조명1
    4. 설우님 / 8만
    5. 현태님 / 8만 / 와인2병 / 냉장고1,아이스박스1,의자2
    6. 강토님 / 3만 / 의자2
    ● 여 참석자
    1. 호야꽃님 / 3만
    2. 여름하늘님 / 7만 / 수박
    3. 숲속의정원님 / 3만 / 약초 모듬장아찌
    4. 가을에그대님 / 3만 / 쌈장한통 / 의자1,프라이팬1
    ● 장소제공(집주인) 박덕수님은 회비면제 / 일요일점심 어죽 찬조
    ☞참석자들의 어떤 찬조도 환영합니다~
    ☞가져 오실 장비는 댓글에 남겨주세요(테이블,의자,가스렌지,구이판,조명 등등)
    ☞참석자들은 본인이 쓸 이불이나 침낭을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박덕수 | 작성시간 26.06.19 이불은 충분히 있어유
  • 답댓글 작성자왜목마을 | 작성시간 26.06.20 대치리도 비가내리고 있나유
    오늘에 날씨좀 부탁혀유~~~
  • 답댓글 작성자박덕수 | 작성시간 26.06.20 왜목마을 14시까지 비가 온다고 ㅠ
  • 작성자박덕수 | 작성시간 26.06.20 티맵으로 찍고 오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