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3일 (수) 1시 남양주 "달빛식탁"에서 점심드시고 테이블스라운지에서 커피먹고 물의정원에서 산책해요^^

작성자준오|작성시간26.05.31|조회수1,678 목록 댓글 62

1) 모임승인 운영자 : 디데일님 
 
2) 벙주 / 총무 : 
 
3) 날짜 / 시간 : 6월3일 (수) 1시
 
4) 모임 / 장소 : 남양주 달빛식탁에서
 
5) 모임 / 인원 : 8명
         

6) 모임 회비 : 
남:    여:  3만원 
회비 부족시 남성분만 각출합니다
      

★ 4050 사사모 싱글 카페 모임 회비 규정상
→ 1/n안됩니다
→ 선입금:3만원 가능


★ 모임후에 남은금액은
★ 결산통장 입금해 주세요
★ 
모임 회비외 다른 용도로 사용 불가


7) 준비물 / 참고사항

 시간준수
물의정원 산책시 모자,선그라스,양산 준비해주세요
모임에서 불편을 주셨던분은 참석 거부할수 있습니다
남성분은 출발지 여성분은 탑승지 기재해주시고 남성 개별출발은 대기입니다 여성분은 이동가능하신분만 댓글부탁드려요
카풀우선입니다
8) 대략 일정:
 달빛식당에서 점심먹고 테이블스 라운지에서 커피드시고 물의정원에서 양귀비꽃보며 산책
9) 사진 올리는곳(아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린 | 작성시간 26.06.03 한라봉 쥬스
  • 작성자봄빛설렘 | 작성시간 26.06.03 딸기라떼/도로시
  • 작성자필릭스 | 작성시간 26.06.03 콜드브루아메리카노(아)
  • 작성자봄빛설렘 | 작성시간 26.06.03 아메리카노 핫 /당당녀
  • 작성자리오만기억 | 작성시간 26.06.03 계피생강티 hot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