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4일(목)
⏰ 오후 4시 ~ 장미축제/퍼레이드 & 불꽃놀이까지
종일권끊고 일찍오셔도 됩니다.(카드사할인 40~50%)
초여름 저녁, 함께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실 분 😊
가볍게 산책하고 놀이기구도 타고, 맛있는 저녁 먹으며 친목 나눠요!
하이라이트는 역시 🌙
✨ 화려한 야간 퍼레이드
🎆 밤하늘 불꽃놀이 관람
좋은 인연과 즐거운 추억 함께 만들어요 🌸
1) 모임승인 운영자 : 다율님
2) 벙주 / 총무 : 닉네임 ☎ 010-2823-7342
3) 날짜 / 시간 : 6월4일(목) 오후4시 에버랜드(內) 스타벅스
4) 모임 / 장소 : 에버랜드
5) 모임 / 인원 : 남4/여4
6) 모임회비 : 개별예매/개별계산
남: 여:
★ 4050 사사모 싱글 카페 모임 회비 규정상
→ 1/n안됩니다
→ 선입금:3만원 가능
★ 모임후에 남은금액은
★ 결산통장 입금해 주세요
★ 모임 회비외 다른 용도로 사용 불가
7) 준비물 / 참고사항:가벼운옷차림.운동화.
8) 대략 일정:일찍오셔도 상관없고 4시에 만나서 팀 나눠서 즐기기
퍼레이드 할때는 함께모여서 관람하고 불꽃놀이까지!
9) 사진 올리는곳(아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