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0일(토) 15시에 소리소 / 식사는 5시에 삼대째손두부 / 소리소에서 공연 즐겨요

작성자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18|조회수1,161 목록 댓글 66

정모 주간이라 인원 제한입니다.
소수 인원으로 편안하게 대화 나누고,
힌트 듣고 단어 맞히기 게임도 하며 함께 웃는 시간 가져봐요. 😄

비 소식도 있네요. ☔
덕분에 더 운치 있는 주말이 될 것 같습니다.


1)모임승인 운영자 : 디테일님
2)벙주/총무 : 긍정마인드 ☎
문의는 문자로, 통화는 당일 날만 가능합니다

3) 날짜/시간 : 6월20일(토) 15시
4) 모임장소 : 소리소 모닷(구. 탐앤탐스)


5) 모임 / 인원
모임인원 : 폭파는 없어요. 소수라도 진행하고요
1차부터 참석자만 받아요..
카풀 자유라 성비도 자율입니다

6) 모임회비 :남 28,000원 여 22,000원
계좌이체나 현금

7) 준비물 / 참고사항 :
회비에 식사, 음료, 눈꽃빙수, 가수후원

8) 대략 일정 : 
3시에 만나 질문카드로 대화하고, 단어 맞추기 게임도 합니다.
5시에 맛있는 식사할게요 ( 손두부집 카풀해서 이동할게요)
6시30분 / 7시 30분 2타임 공연 즐기기

9)사진/올리는곳(아래)

지난 모임에서 재밌었죠 ㅎㅎㅎ
이번에도 할게요~~ 다른 방식으로도 해보고^^

    

콩국물도 두부김치도 주는 맛집♡ 메뉴 가격이 1,000원씩 올랐네요 ㅎㅎ 콩국수 맛있어요. 주문 가능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1층 큰 자리는 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 같이 이야기 해야 되서 단체석으로...
  • 답댓글 작성자카페사랑 | 작성시간 26.06.20 긍정마인드 10분정도 늦을거같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