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볼링벙개)🔊🎳 6월3일 (수) 투표 마치고 시간 되시는분들 함께 볼 굴려요

작성자오디|작성시간26.05.29|조회수320 목록 댓글 28

 

1)모임승인운영자:다율님 
 
2)벙주/총무:오디
 
3)날짜/시간:

6월3일 (수)  오후3시부터~
(오후2시30분까지 도착하셔서 준비해 주세요)

 
4)모임/장소: 강남 라인 볼링장 (2호선,신분당선,3호선양재역)
모임 공지 하단 사진 참조 하세요
 
5)모임/인원: 4인이상~
★모임인원은 최소4인부터~진행가능
                                         
6)모임회비:

 
1차: 볼링게임비  (게임수,신발대여등에 따라 각자 계산)
단 (토요 정기전) 이 아닌 평일벙개 이므로 
게임비는 평일 요금 기준에 준합니다
볼링장 내 락커 사용하시는 분은 정기전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차 뒷풀이 회비 
남자 3만
여자 2만
(+.-)될수있어요^^
주류 .비주류 .상황따라 회비차등 합니다


→1/n안됩니다,
→선입금불가:운영진,판단시 필요한경우,승인



7)준비물/참고사항
개인 락카가 필요하신 분은  2볼백: 1년 6만원   3볼백:1년 8만원에 자리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주차 하시고 지하 2층 볼링장으로 오세요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볼링장비 없으셔도 됩니다
그냥 오세요

 
8)대략/일정:

(오후2시30분까지 도착하셔서 준비해 주세요)

볼링 고수도 오시고 볼링 초보도 오시고  볼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오세요 
점수 많이 내려는 모임 아닙니다 
볼링 안치시드라도 갤러리로 오셔서  관전 하시고 뒷풀이만 참석하셔도 됩니다 

여성분들 귀가시  카플 동선 맞춰서  최대한  편히 귀가하시도록  노력할게요 


 
친목도모
1차 볼링만 치셔도 되고 
2차 뒷풀이만 오셔도 됩니다 
볼링 안치고 구경삼아 갤러리로
오셔도 되구요
2차 뒷풀이도 강제 참석이 아니고
원하시는 분만 간단히 식사겸 한잔합니다

 
게임시작 3시
2차 뒷풀이 시작
5시30분예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희 | 작성시간 26.06.02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참석 11번 볼린이
    소희님
  • 작성자써니야 | 작성시간 26.06.03 참석해요
  • 답댓글 작성자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참석 12번 볼린이
    써니야님
  • 작성자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참석 볼린이
    1.오디님
    2.휴이
    3.반가운님
    4.푸른호수님
    5.별콩님
    6.땅신님
    7.하민님
    8.바리님
    9.초아트리님
    10.라풀님
    11.소희님
    12.써니야님
    13.
    14.

    2시30분까지
    도착하셔서
    게임 준비해 주세요 ~
    사용 레인은
    13~16번 레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