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12시반, 일) 비산동에서 명랑 민턴 합니다

작성자로메로|작성시간26.06.03|조회수947 목록 댓글 91

1) 모임승인 운영자 : 디테일님

2) 벙주 / 총무
벙주 : 로메로 010-5393-9115
총무 : 용사마님

3) 날짜 / 시간 : 6월 7일 (일요일, 12시반)

4) 모임장소 : 안양비산동노인복지체육관

5) 모임인원 : 30명(선착순)
식사까지 20명, 운동만 10명
다만, 운동만 하실 분은 "운동만" 이라고
기재 부탁드립니다
      
6)모임회비 : 현금필수입니다(계좌이체불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운동만) 하시는 분은 콕 제출시 체육관
입장료도 같이 내 주시기 바랍니다


남 : 25,000원(예상얙)
여 : 17,000원(예상액)

7) 준비물 / 참고사항 :
운동할 수 있는 복장과 장비
(남 : 콕3개, 여 : 콕2개)
지정콕(강상연301,삼화블랙)외 에는 받지 않습니다


8) 대략일정 :
12시반~4시 (운동)
4시반~5시반(식사)
5시반~8시(카페)

9)사진 올리는 곳 :

2차 :
운동장화로구이 (불고기버섯전골)
안양시 동안구 운곡로 9
031-385-7700

3차 : 카페크림스톤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4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찬 | 작성시간 26.06.07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사마 | 작성시간 26.06.07 어서 오세요.
  • 작성자영식이 | 작성시간 26.06.07 참석합니다 ~
  • 작성자칠공 | 작성시간 26.06.07 빈맘님 참석합니다
    운전중 잇다가 댓글 단다고햇슴요
  • 작성자빈맘 | 작성시간 26.06.07 참석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