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토요일) 12시 30분~15시 30분 기아스포츠문화센터(광명)

작성자나무손|작성시간26.06.03|조회수353 목록 댓글 23

☆배드민턴 예절에 대한 몇 가지 당부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게임 시작 전과 게임 후에 인사하기!
게임 시작하기 전에 상대방과 파트너에게 인사하고 게임이 끝나고 나면 다 같이 모여 라켓으로 인사합니다.

2. 셔틀콕 상대에게 넘겨주기!
우리 편이 실점하여 셔틀콕이 우리 편 코트에 떨어지는 경우 셔틀콕을 주워 상대방이 볼 때 네트 위로 넘겨줍니다.

3. 인, 아웃을 우기지 않기!
게임 도중에 인, 아웃이 애매한 경우 가장 가까이에서 본 사람의 판단을 존중해 줍니다.
간혹 내기를 해서 다투는 경우가 많은데 서로의 양심에 맡기는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4. 파트너에게 불평하지 않기!(※중요)
게임을 하다 보면 당연히 하수와 파트너가 됩니다.
하수인 파트너가 너무나 쉬운 볼을 놓지거나, 성의 없이 치는 느낌이 들거나 하면 살짝 짜증이 납니다.
하지만 게임 도중에는 불만을 표시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파트너도 자신의 실수를 자책하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응원하고 파이팅 하는 것이 그 게임을 잘 풀어가는 방법입니다.

이밖에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인 것만 적어 보았습니다. 반듯이 숙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모임승인 운영자 : 디테일님 

 
2) 벙주 / 총무 : 나무손 010-4266-육일오공
 
3) 날짜 / 시간 : 2026년 6월 6일
12시 30분 ~ 15시 30분

 
4)모임 장소 : 기아스포츠문화센터 2층
(경기도 광명시 서면로 79)
 
5) 모임 인원 :
8명 ~ 14명
(※운동만 하실 분은 "운동만"이라고 댓글에 반듯이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6) 모임 회비 : 남 - 20,000원   
여 - 18,000원
(※회비는 추가될 수 있으며, 계좌로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준비물 / 참고사항
배드민턴화, 배드민턴라켓, 운동복,
개인이 마실 물과 간식 등
(※셔틀콕은 남자 2개, 여자 1개씩 받습니다.)

8) 대략 일정 :
 - 12시 30분 ~ 15시 30분 (배드민턴)
- 15시 30분 ~ 16시 00분 (정리 및 샤워)
- 16시 00분 ~ 17시 00분 (식사)
- 17시 00분 ~ 19시 00분 (카페)

9) 사진 올리는곳(아래)
식당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동마을 (1층에는 GS25편의점 있음)
(경기 광명시 기아로 25-1 성신빌딩 2층)


[카카오맵] 하동마을
경기 광명시 기아로 25-1 (소하동)

https://kko.to/5GTbJA8Gb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무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녹차라떼님 환영합니다.
    (참석자 9번)
  • 작성자스마트한 | 작성시간 26.06.06 2차 발해짬뽕입니다
  • 작성자스마트한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랜슬롯 | 작성시간 26.06.07 저 정회원인데 우수회원 등업요청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한 | 작성시간 26.06.07 네 저녁에 제가 결산 올릴 때 요청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