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볼링정기전)🔊🎳 6월13일(토) 오후 3시~ 강남 라인볼링장 정기전 공지

작성자오디|작성시간26.06.07|조회수201 목록 댓글 21

 
1)모임승인운영자:다율님 
 
2)벙주/총무:오디
 
3)날짜/시간:

6월13일 (토)  오후3시부터~
(오후2시30분까지 도착하셔서 준비해 주세요)

 
4)모임/장소: 강남 라인 볼링장 (2호선,신분당선,3호선양재역)
모임 공지 하단 사진 참조 하세요
 
5)모임/인원: 4인이상~
★모임인원은 최소4인부터~진행가능
                                         
6)모임회비:
 
1차: 볼링게임비  (게임수,신발대여등에 따라 각자 계산)
 
2차 뒷풀이 회비 
주류 남:3만 여:2만
비주류 남:2만 여:1.5만
(+.-)될수있어요^^
주류 .비주류 .상황따라 회비차등 합니다


정기전 가격 1게임당(단 3게임만 적용) 4.800원 . 대화료 : 2.300원
4번째 게임부터 6.000원(단 볼링장내 락커를 사용하시면  기존 4.800원)
게임비및 뒷풀이 비용은 현금 준비해 주세요 

→1/n안됩니다,
→선입금불가:운영진,판단시 필요한경우,승인



7)준비물/참고사항
개인 락카가 필요하신 분은  2볼백: 1년 6만원   3볼백:1년 8만원에 자리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주차 하시고 지하 2층 볼링장으로 오세요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볼링장비 없으셔도 됩니다
그냥 오세요

 
8)대략/일정:

(오후2시30분까지 도착하셔서 준비해 주세요)

볼링 고수도 오시고 볼링 초보도 오시고  볼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오세요 
점수 많이 내려는 모임 아닙니다 
볼링 안치시드라도 갤러리로 오셔서  관전 하시고 뒷풀이만 참석하셔도 됩니다 

여성분들 귀가시  카플 동선 맞춰서  최대한  편히 귀가하시도록  노력할게요 


 
친목도모
1차 볼링만 치셔도 되고 
2차 뒷풀이만 오셔도 됩니다 
볼링 안치고 구경삼아 갤러리로
오셔도 되구요
2차 뒷풀이도 강제 참석이 아니고
원하시는 분만 간단히 식사겸 한잔합니다

 
게임시작 3시
2차 뒷풀이 시작 5시 예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벨리아 |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호수 | 작성시간 26.06.13 참석 9번 볼린이
    로벨리아님...
  • 작성자라풀 |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호수 | 작성시간 26.06.13 참석 10번 볼린이
    라풀님....
  • 작성자푸른호수 | 작성시간 26.06.13 참석 볼린이...
    1. 오디님
    2. 푸른호수님
    3. 휴이님
    4. 하민님
    5. 반가운님
    6. 소희님
    7. 별콩님
    8. 땅신님
    9. 로벨리아님
    10. 라풀님
    11.
    12.
    13.
    1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