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처음으로
금정역 근처 산본볼링센터에서
볼링모임 첫걸음을 시작합니다~^^
정모주간 이라서 많은인원을
못받아 죄송해요~
앞으로 매달
2째 4째 수요일
오후 7시40분에 만나요~
댓글은 = 참석합니다
1차만참석 /2차만참석
갤러리 2차참석
이렇게 부탁드려요~
1) 모임승인 운영자 : 다율
2) 벙주 / 총무 : 다율 ☎ 010-삼삼삼사 이공팔하나
3) 날짜 / 시간 : 6월24일 수요일 저녁 7시40분
4) 모임 장소 : 1차 금정역근처
산본 볼랑센터
2차 금정역 근처
cf 바베큐
5) 모임 인원 : 4명~
6) 모임회비 : 1차회비
남 : 12000 여 : 12000
팀전시 3천원추가 될수있어요~
신발없는분 신발대여료 개인별도입니다
주차는 볼랑장앞 주차가능 해요^^
2차회비
남 25000원
여 20000원
주류 비주류 차등회비적용 할게요
부족시 + - 될수있어요^^
7) 준비물 / 참고사항
운동툭성상 시간은 꼭지켜주세요
혹 늦으시면 미리전화 꼭부탁드립니다~
8) 대략 일정 :
1차 볼링끝나고
9시50분경 2차장소로이동할게요
9) 사진 올리는곳(아래)
1차장소
2차장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라헬 작성시간 26.06.24 new
다율 가까운곳 이여서. 취소분있으면. 대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행복라헬 에구 아쉽네요 다음 볼링데이 7월 2째 수요일날 뵐게요~
-
작성자다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정모주간이라서 많은분들과 함께 못하게되어 아쉽네요
다음모임 7월 2째 수요일 만나요~
마갑합니다~~ -
작성자김쉐프 작성시간 26.06.24 new
아쉽네요. 마감이라니 ㅠ
-
답댓글 작성자다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김쉐프님 올만인데 아깝~;;;
다음 7월2째주에 시간맞으시면 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