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수다방

야호~~~

작성자먹물|작성시간26.06.07|조회수150 목록 댓글 20

오늘부터 주말이 생겼어요.

속에 있는 말은 너무 많으나~

간단하게 요약하자면....ㅋㅋㅋ 

부서발령이 나서

3교대 근무에서 상근직으로 전환이~~

1년 

길게는 1년 반 정도의 시간이겠지만

마음의 안정을 찾기엔 충분할 듯~~~^^

 

외울것도 많고,

회의도 참석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생기고

일도 더 많아졌지만

그래도 

해피~~~~^^ 

 

그래서 그런가

침대에서 뒹굴거리고 있는 이 순간도 

마냥 좋으네요...ㅋㅋㅋ 

껌딱지랑 맛난거 많이 많이 해 먹어야지~~

앗~~~

그만 뒹굴거리고 볼링장 가야지...ㅍㅎㅎ 

웃음이 멈추질 않네~~ㅍ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먹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배 빵빵
  • 작성자팔로스 | 작성시간 26.06.07 내용을 잘은 모르지만
    암튼 왕축하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먹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왕~~감사합니다...^^
  • 작성자월드콘 | 작성시간 26.06.07 불금 불토 누리시겠네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먹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불금..풀토???
    불...웰화수목금토일~~가능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