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부터 주말이 생겼어요.
속에 있는 말은 너무 많으나~
간단하게 요약하자면....ㅋㅋㅋ
부서발령이 나서
3교대 근무에서 상근직으로 전환이~~
뭐
1년
길게는 1년 반 정도의 시간이겠지만
마음의 안정을 찾기엔 충분할 듯~~~^^
외울것도 많고,
회의도 참석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생기고
일도 더 많아졌지만
그래도
해피~~~~^^
그래서 그런가
침대에서 뒹굴거리고 있는 이 순간도
마냥 좋으네요...ㅋㅋㅋ
껌딱지랑 맛난거 많이 많이 해 먹어야지~~
앗~~~
그만 뒹굴거리고 볼링장 가야지...ㅍㅎㅎ
웃음이 멈추질 않네~~ㅍ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