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 남자 한테 푹 빠짐요~.
멋진 신세계에서 남주
차세계역~허남준~너무 멋져요♡
첨엔 그냥 이상한 사람이 남주네
했는데 5화부터 제 여심을 자극
완전 휘 감겼네요~
멘트 하나 하나가 심멎~ㅋㅋㅋ
이전 출연작들을 다 정주행 하기로 결심~!!!!
이렇게 덕후가 되는구나요~
나 이래도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쁘아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왕 함께해요~♡
-
작성자저냥 작성시간 26.06.08 잠깐 이병헌이 보이는 남자.. ㅎ
특유의 느린 중저음 목소리에 자꾸 눈이 가는 남자 ㅋ -
답댓글 작성자쁘아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몰라~목소리도 좋고 대사도 좋고 다 좋아 ~ㅋㅋㅋ막이래~~
-
작성자아침바쁨 작성시간 26.06.09 저두욤~
-
답댓글 작성자쁘아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넹~오늘 허남준님 탄신일 이라네요~♡
ㅊㅋㅊ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