쳇 지피티가 알려준
나의 전생 사진
퇴근 전에 넘 졸려서 올려봐요~
빨리 우수되서 다른 게시판에도
올려야징^^
얼굴이 달라서 걍 올립니다~~
공부 열씨미 해서 왕비가 됐나봐요~^^
잠 깨시라구요~
즐 불금~즐 주말 입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쁘아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어여 우수회원 되야죵^^
굿나잇 입니다 -
작성자또오리 작성시간 26.06.19 무수리에서 왕비가 된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쁘아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뭬야~~~무수리는 아닌거 같은뎅~ㅋㅋㅋ
상궁 에서 왕비?^^ -
작성자하린이 작성시간 26.06.20 마마
소인도 문안인사 올립니다 ㅋㅋㅋ
그러게 댓글 쓸곳이 없넹
-
답댓글 작성자쁘아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 언능 우수회원 되야는데~^^
즐거운 주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