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07월 11일~12일(토/일) 오산 사성암 & 구례 명소탐방(라세라대장님)

작성자라세라|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2
산행지
쌍계사 불일폭포 & 구례의 명소 탐방
산행일시2026년  07월  11일~12일 ( 토/일요일)  1박2일 
모임장소사당역 10번출구      07 : 30
죽전 간이휴게소      07 : 50
산행대장
             
연락처:라세라대장,010-8925-0583
산행지소개사성암 본래 이름은 오산사 였으나,
의상, 원효, 진국,도 4인의 고승이
차례로 수행했다고 하여
사성암이라 불리게 되었다.

마애여래입상은
원효대사가 선정에 들
손톱으로 그렸다고 전해지며,
사성암의 주불전이다.






산행코스- 1일차 : 08 : 15 안성휴게소
            12시 30분 오산 사성암 도착
            <산행코스> 사성암 탐방 & 산행
             3시간 산행(왕초보 산행 코스)

             16:00 숙소로 이동
              저녁 만찬을 위한 장보기

            <숙소>
            들안길 펜션: 바베큐,수영장, 별도 음악홀 사용
            저녁은 정원에서 바베큐파티,
            음악홀에서 조별 장기자랑겸 여흥(우승조에는 와인선물)
            현지에서 직접공수하는 고기&야채, 음료로 진행





- 2일차 :  아침&점심식사 : 재첩국(섬진강 하동)

             [구례 명소탐방]

             화엄사에서 연기암까지 트래캥 및 계곡 놀이
             천은사(미스터션샤인촬영장),
             치즈랜드,예술인 마을등등

             점심&저녁식사 : 버섯전골(참새미골,김영철 동네한바퀴 출연)

             사당역 도착 21:00분


             (상황에 따라 코스는 변경 될수 있습니다)
산행시간 - 1일차 : 3시간(왕초보 산행)

- 2일차 : 구례,하동의 명소 탐방
 
※ 여유롭게 산행하고
   멋진 추억남기기
 
산행난이도왕초보, ,
준비사항산행복장, 중식, 식수, 등산화, 방풍의 스틱 외 개인산행 장비
기부금/경비 ◈ 회 비 : 90,000원  [차량비+숙소비+발전기금포함,식사비 별도]
   - (남거나
모자라면 1/n)

 - 입금계좌 / 미니숙총무님
   기업은행 010 9517 7286 (이*숙)

    (입금 후 댓글 부탁드립니다.)

  - 회비는 29명 기준입니다.
  - 차량 : 31인승 리무진
  - 31명으로 마감합니다. (대장, 총무 포함)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신청과 취소에 보다 신중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규정
-출발일 5일전 취소시 전액 산행진행 경비로 귀속됩니다.

▶ 원정산행 시 회비의 분담(회칙 제14조)
1) 산행대장: 10인 이상일 경우 경비 면제할 수 있다.
2) 산행총무: 20인 이상일 경우가 분담경비 35,000원
이하는 전액 면제
 분담경비 35,000원 초과는 35,000원 공제 후 차액의 20% 면제
단, 모든 산행의 경우 면제범위가 100,000원을 넘을 수 없다(해외원정 포함)

 ※ 증차시에도 동일 적용 함.

기타사항※대장의 임무 : 모임장소의 출발에서 1차 뒤풀이 까지 입니다.
유의사항○4050수도권산악회는 비영리의 순수 동호인 모임 입니다.
○산행 중에는 대장의 통제에 따라 주셔야 합니다.

○상해보험을 개인적으로 가입하기를 권장 합니다.
○배려와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하여 산행문화를 선도하는
   지존 산악회의 예의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본 산악회의 산행및 모임중에 발생할수 있는 각종 사고로,
   본인 또는 제3자의 인적물적 피해에 대하여 

   산악회나 산행대장 등 에게 일체의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수 없으며
   본 공지에 참가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위 유의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러 | 작성시간 26.06.11 라세라 대장님!
    구례.하동 지역 명소탐방 산행공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4년전인가요~~~
    가서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잘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밀러부회장님.
    수고에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다녀왔던
    기억이나서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