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님의 따뜻한 마음

작성자예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114 목록 댓글 3

익명으로

수박3통 값이라며..

  10만원을 찬조해주셨습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정성 덕분에 명지계곡이 더욱

시원하고 풍성해질것 같습니다..

 

보내주신 정성...총무의 작은 봉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맘이야 | 작성시간 26.06.21 new 익명의 산우님~
    아름다운 손길로
    44명의 시원하고 맛있는 수박을 맛나게 드실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쁜 마음 잘 간직하겠습니다!^^
    **닉을 총무님도 모르고?
    대장도 모르니?
    증말루 궁금합니다?
    완죠니 익명으로?~**
  • 작성자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익명님
    감사의 글이 늦어 죄송해요

    달달한 찬조 덕분에
    마음까지 달달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익명님!!..감은 확 오지만
    수사는 여기서 종결하겠습니다. 😂
    달달한 찬조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