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으로
수박3통 값이라며..
10만원을 찬조해주셨습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정성 덕분에 명지계곡이 더욱
시원하고 풍성해질것 같습니다..
보내주신 정성...총무의 작은 봉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맘이야 작성시간 26.06.21 new
익명의 산우님~
아름다운 손길로
44명의 시원하고 맛있는 수박을 맛나게 드실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쁜 마음 잘 간직하겠습니다!^^
**닉을 총무님도 모르고?
대장도 모르니?
증말루 궁금합니다?
완죠니 익명으로?~** -
작성자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익명님
감사의 글이 늦어 죄송해요
달달한 찬조 덕분에
마음까지 달달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예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익명님!!..감은 확 오지만
수사는 여기서 종결하겠습니다. 😂
달달한 찬조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