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울수 있어요~바람막이나
겉옷 챙겨오세요~♡
물놀이 하실분은~《상의.하의.》
한벌여유있게
가져오시기 바람니다^^~
28일 일요일 ~용문역에서
반갑게 뵐게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희야 작성시간 26.06.20 숙지하겠습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총무님♡
-
작성자메간 작성시간 26.06.20
덕분에 일일여행하듯이
잘 놀다오겠습니다
애월랑님 희야총무님
봉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원정같은 나들이 즐기러
갑니다
힐링되는 공지주심에 거듭
감사한 맘 전합니다
이런 공지 심신건강에
아주 유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담주 일요일~반갑게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