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막걸리김 인사드립니다 (꾸벅)
날이더워도 넘덥습니다 하지만 내일 장대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긴고랑으로 갈까 했지만 산길이 미끄럽다보니 안전하게 어린이 대공원 길을 1시간가량 트레킹을하고 뒷풀이 바로가서 간단히 식사하고 헤어지는걸로 하겠습니다
우산이나 우의 준비해주시고 행동식없이 가벼운 옷참림 가볍게 오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내일 모이는장소 변경된거 올렸으니 참고하시고요 농구장 모임은 없습니다!!!
그럼 내일뵙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