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성에서 버스 하차하시면
100m 정도 걸어오시면
좌측에 있답니다.
소풍 식당옆이 아니고,
산성 탐방소 가기전에 있으니
잘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
(오늘 공지 올려주신 별똥대 우수회원님이 정정 해주시라 해서 글 올립니다)
다음검색
북한산성에서 버스 하차하시면
100m 정도 걸어오시면
좌측에 있답니다.
소풍 식당옆이 아니고,
산성 탐방소 가기전에 있으니
잘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
(오늘 공지 올려주신 별똥대 우수회원님이 정정 해주시라 해서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