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9:30]이제 보고 참석 대기

작성자포레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71 목록 댓글 3

가면 좋고
못가도 괜찮아요.

https://youtu.be/ntstytaqj_4?si=txFKV0vrD0I54IZ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빈 | 작성시간 26.06.21 포레스님
    네~
    함께 못하면
    다음에도 기회도 있으시니..
    18일 산행에 오셔도 되고요
    ㅋㅋ
    지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즐밤되세욤~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포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18일은 근무예요.
  • 답댓글 작성자희빈 | 작성시간 26.06.21 포레스 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