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시는 분들만 작성자오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30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동성당에서자신과 세상을 위해기도를 하고명동거리를 누비다명동 길거리 먹방에서요기도 하고회현역 까지 걸어갑니다.함께 하실분은명동성당에서 17시에만나서 17시30분 성당에서 출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