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외출했는데 햇살이 정말 강했습니다. 내일도 비슷하겠지만,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줄 것 같습니다. 식수를 넉넉하게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떡 30개는 만남 장소에서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청룡산 또는 쉼터에서 오침 시간을 가질 예정이오니 매트나 편안한 의자를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이날 뒷풀이는 이레녹두삼계탕집에서
하겠습니다(낙성대역1번출구 근처)
그럼 내일 건강한 모습으로 낙성대역3번 출구
투썸플레이스 앞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