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뒤풀이 메뉴에 꽂혀서~

작성자겨울은어|작성시간26.06.21|조회수168 목록 댓글 2

처음 참석인데 죄송하지만, 삼천사~부왕동암문 코스는 저에겐 너무 버거워서, 산성입구에서 부왕동암문 코스로 올라가다 만날게요~

치킨이랑 떡볶이를 꼭 먹어야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우 | 작성시간 26.06.21 네 알겠습니다 ~~
  • 작성자라라솔 | 작성시간 00:13 new 어서오세요 겨울은어님
    확인하오며

    무더위 벗삼아 숲길따라
    룰루랄라 즐기시길 바라며
    아주~ 오랜만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