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 군자 07:40]참석합니다

작성자달빛소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1

25번 빈자리보고 신청했는데...
앞자리 나오면 대기해봅니다
앞자리나 1인석나오면
사당도 괜찮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니퍼 | 작성시간 26.06.23 new 달빛소리님~

    266차 운악산 정기산행에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산행일 반갑게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