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는
친구들이
강건너 동네에 놀러간다기에~
그치만 저는 구름산으로
어차피 걸을때는 혼자니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가이 작성시간 26.06.21 ㅋㅋ 검은흰색님은 산넘어 흑염소 2탄으로 보양식 하자구요~ㅎㅎ
-
작성자정운 작성시간 1시간 30분 전 new
어서오세요 검은흰색님..
리가이 대장님의 구름산 함께가요 산행공지에
따뜻한 관심과 함께 참석하여 주심을 두 팔
벌려 환영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걸으면 힘든 오르막 길도
가벼운 산책길이 됩니다.
정겨운 산우들과 구름산을 오르며 산행의
즐거움을 나누고,
산행 후 뒤풀이에서 몸보신도 하는 일석이조의
알차고 보람있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