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석합니다.

작성자검은흰색|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2

이번주에는

친구들이 

강건너 동네에 놀러간다기에~

 

그치만 저는 구름산으로

어차피 걸을때는 혼자니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가이 | 작성시간 26.06.21 ㅋㅋ 검은흰색님은 산넘어 흑염소 2탄으로 보양식 하자구요~ㅎㅎ
  • 작성자정운 | 작성시간 1시간 30분 전 new 어서오세요 검은흰색님..
    리가이 대장님의 구름산 함께가요 산행공지에
    따뜻한 관심과 함께 참석하여 주심을 두 팔
    벌려 환영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걸으면 힘든 오르막 길도
    가벼운 산책길이 됩니다.
    정겨운 산우들과 구름산을 오르며 산행의
    즐거움을 나누고,
    산행 후 뒤풀이에서 몸보신도 하는 일석이조의
    알차고 보람있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