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주 뒤풀이는~

작성자리가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21 목록 댓글 1

지난주 흑염소탕에 이어
또 다른 맛의 흑염소탕으로 보양하러 갑니다~

위치는 광명사거리역 인근 통큰흑염소이고,
예약금 9000냥 만으로 추가금은 걷지 않코
대장이 잔금찬조 하겠씀다~
(금일 연찬회에서 대장 신발값 받은 기념으로~ㅎㅎ)

다만, 특대로 주문하실 분은 보건소 접수때 5000냥만 추가하시면 되겠고, 주류나 추가주문은 테이블별로 주문시 현금계산 하시면 되겠습니다.

역쉬나 이 식당도 소갈비탕이 있으니
흑염소 안드실 분은 5000추가금 동일합니다.

도착시간은 16시 30분경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은흰색 | 작성시간 26.06.22 new 갠적으로
    먹는거에 따라
    주류도 달라지는데요.

    이번에는 저걸로요.
    맥주를 한잔 마신뒤에
    색깔이 비슷해서
    맥주잔에 마시면 될듯합니다.

    혹시 좋아하시는 두분께
    그라스로 한잔씩 드립니다.

    식성은 노력한다구
    되는것이 아닌지라
    오늘까지 댓글을 주세요.

    저역시도
    몇년산 이라는둥
    하는 술은
    입맛에 안맞아서
    담배를 안피듯이
    그냥 안 마십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