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흑염소탕에 이어
또 다른 맛의 흑염소탕으로 보양하러 갑니다~
위치는 광명사거리역 인근 통큰흑염소이고,
예약금 9000냥 만으로 추가금은 걷지 않코
대장이 잔금찬조 하겠씀다~
(금일 연찬회에서 대장 신발값 받은 기념으로~ㅎㅎ)
다만, 특대로 주문하실 분은 보건소 접수때 5000냥만 추가하시면 되겠고, 주류나 추가주문은 테이블별로 주문시 현금계산 하시면 되겠습니다.
역쉬나 이 식당도 소갈비탕이 있으니
흑염소 안드실 분은 5000추가금 동일합니다.
도착시간은 16시 30분경 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