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님(군자역/6시40분)

작성자삼돌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5

군자역으로 참석 합니다.

자석은 1인자석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딩 | 작성시간 26.06.22 new 입금확인이 안됩니다
    입금부탁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삼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1일(일) 김성호로 입금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딩 | 작성시간 26.06.22 new 삼돌이 오크장/김성호님으로 입금하셨습니다
    삼돌이님 확인합니다
  • 작성자가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삼돌이님 반갑습니다.
    여름산행 최적지 정선의 항골 숨바위길 참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산행일날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삼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