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0 사당역]참석합니다. 작성자덕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름다운 산길에..1인석 6번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덕주운영위원님 반갑습니다.여름산행 최적지 정선의 항골 숨바위길 참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산행일날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