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0 사당역]참석합니다🎶 작성자정미소|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원한 정선 계곡산행 잘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정미소님 반갑습니다.여름산행 최적지 정선의 항골 숨바위길 참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산행일날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암벽팀 여름 시원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정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 대장님 잘 부탁 드립니다반갑게 뵐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