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0 사당역]참석합니다🎶

작성자정미소|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2

시원한 정선 계곡산행
잘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정미소님 반갑습니다.
    여름산행 최적지 정선의 항골 숨바위길 참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산행일날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
    암벽팀 여름 시원하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 대장님
    잘 부탁 드립니다
    반갑게 뵐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