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0 사당역]별빛샘과 함께 참석합니다

작성자별빛지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2

공지 감사합니다.
2호차 증차를 기대하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별빛지기님 반갑습니다.
    여름산행 최적지 정선의 항골 숨바위길 참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산행일날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

    별빛샘님께 환양하다고 전달해주세요.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샘 | 작성시간 26.06.22 new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대장님!
    요샌 궁디에 흙 안 묻히시죠?ㅋㅋ
    반가이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