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0 사당역]하루이툴과 함께 참석(좌석10,11) 작성자시계바늘|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야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시계바늘님 반갑습니다.여름산행 최적지 정선의 항골 숨바위길 참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산행일날 반갑게 뵙기를 바랍니다.하루이틀님께 환양하다고 전달해주세요.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