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습한 날에는
이열치열 산행하고
거품가득 시원한 생맥이 주는 행복이
다정한 벗이 아닐까 싶네요~ ㅎ
덤블러 대장님~
푸르름이 주는 평안한 길
공지 감사드리며 반갑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해지니 작성시간 26.06.22 new
팅커벨님의 글이 참 감성적이네요~♡
팅커벨님~ 🌿💚
습한 날씨엔 역시 계곡길과 숲길이 최고인 것 같아요. 공지의 마음까지 예쁘게 읽어주시고 참석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초록이 짙어가는 숲길 따라 시원한 물소리 들으며, 산우님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볼게요.
27일 관악을 낭만숲길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늘 따뜻한 감성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해요. 🌳🥰
- 선해지니 총무 - 🌸
-
작성자덤블러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팅커벨님 일등으로 오심을 축하드리며 환영합니다~
토욜 반갑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