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녹음 짙은 계곡길 따라 함께 합니다~♡

작성자팅커벨|작성시간26.06.22|조회수65 목록 댓글 2

요즘처럼 습한 날에는

이열치열 산행하고

거품가득 시원한 생맥이 주는 행복이 

다정한 벗이 아닐까 싶네요~ ㅎ

 

덤블러 대장님~

푸르름이 주는 평안한 길

공지 감사드리며 반갑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해지니 | 작성시간 26.06.22 new 팅커벨님의 글이 참 감성적이네요~♡

    팅커벨님~ 🌿💚
    습한 날씨엔 역시 계곡길과 숲길이 최고인 것 같아요. 공지의 마음까지 예쁘게 읽어주시고 참석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초록이 짙어가는 숲길 따라 시원한 물소리 들으며, 산우님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볼게요.

    27일 관악을 낭만숲길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늘 따뜻한 감성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해요. 🌳🥰

    - 선해지니 총무 - 🌸

  • 작성자덤블러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서오세요 팅커벨님 일등으로 오심을 축하드리며 환영합니다~
    토욜 반갑게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