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램프의요정 지니님 꼬리 잡을게요~~

작성자사파|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2

공지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해지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사파님~ 💎🌷

    참석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지난 우중산행에서는 우비요정처럼 빗속에서도 환한 미소로 함께해 주셔서 얼마나 든든하고 반가웠는지 몰라요. 덕분에 비 오는 날마저도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답니다. ☔💙

    이번에는 맑은 하늘 아래에서 사파이어 요정 같은 빛나는 모습으로 다시 함께 걸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산행은 좋은 길도 중요하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할 때 더욱 즐거운 법인데 사파님이 함께해 주신다는 소식이 정말 반갑고 힘이 되네요. 🥰

    초록이 짙어가는 숲길을 걸으며 웃음도 나누고, 좋은 공기도 마음껏 마시고, 소소한 이야기꽃도 피우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번 산행도 예쁜 추억 한가득 만들어 가셨으면 해요. 🌿☀️

    사파님 참석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관악을 낭만숲길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 선해지니 드림 🌸

  • 작성자덤블러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서오세요 사파님 환영합니다
    자주 찾아주시니 더욱 반갑습니다~
    토욜 환한 미소로 반기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