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로운 사람 위로차 참석

작성자오션|작성시간26.06.23|조회수169 목록 댓글 4

낭만파의 거장이신

윈체스터님의 외로움을

달래주기 위해 참석 합니다 ㅎ

 

신나는 노래 1곡 올려 뒀으니

토요일까지 음악 들으시고

외로움을 달래시기 바랍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도하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윳후윳후~~``
    오션작가님🏖

    어서오셔용~~``

    오션작가님의
    등장은
    마치 가뭄끝에
    내리는 단비☔️
    아니,, 폭우급 환영🌊
    가열차게
    환영합니다🔥

    역쒸
    쌔러데이는
    📢아산데이죵:))

    감사합니당💋

    ⚜️삼각산핫플"아산"뽀에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윈체스터 | 작성시간 26.06.23 new 낭만을 즐기는 낭만작가이신
    오션님의 위로에 힘이 납니다.
    참고로 위 노래는 메리골드님의
    애창곡입니다.
    제가 커피만 대접하겠습니다ㅎ

    낭만팀 Again!!!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비원 | 작성시간 00:15 new 오션 작가님 ~!!
    바다의 사나이
    답게 의리가
    있으시군요
    낭만파의 거장님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여름 햇살 아래
    작은 행복 하나씩
    가져 가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러빙류 | 작성시간 05:13 new 앗~
    내 닉를 창조한 타이틀송 ㅋ.
    나를 거들썩하게 불러주시는군요.~~~ㅎ
    Loving Ryu...
    오션작가님^^깜싸합니당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