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파의 거장이신
윈체스터님의 외로움을
달래주기 위해 참석 합니다 ㅎ
신나는 노래 1곡 올려 뒀으니
토요일까지 음악 들으시고
외로움을 달래시기 바랍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도하라 작성시간 26.06.23 new
윳후윳후~~``
오션작가님🏖
어서오셔용~~``
오션작가님의
등장은
마치 가뭄끝에
내리는 단비☔️
아니,, 폭우급 환영🌊
가열차게
환영합니다🔥
역쒸
쌔러데이는
📢아산데이죵:))
감사합니당💋
⚜️삼각산핫플"아산"뽀에버⚜️이미지 확대
-
작성자윈체스터 작성시간 26.06.23 new
낭만을 즐기는 낭만작가이신
오션님의 위로에 힘이 납니다.
참고로 위 노래는 메리골드님의
애창곡입니다.
제가 커피만 대접하겠습니다ㅎ
낭만팀 Again!!!이미지 확대
-
작성자비원 작성시간 00:15 new
오션 작가님 ~!!
바다의 사나이
답게 의리가
있으시군요
낭만파의 거장님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여름 햇살 아래
작은 행복 하나씩
가져 가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러빙류 작성시간 05:13 new
앗~
내 닉를 창조한 타이틀송 ㅋ.
나를 거들썩하게 불러주시는군요.~~~ㅎ
Loving Ryu...
오션작가님^^깜싸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