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타조알~~♡

작성자희빈|작성시간26.06.22|조회수143 목록 댓글 2

대행 대장님~
축하드립니다.

준령대장님
빈 자리를 대신해선
리딩봉사 해 주심의
감사드립니다.ㅎ

즐거운 마음
기쁜 맴으로
근무 마치고
곤두박질 치면서
가오리다.ㅎㅎ

반갑게 뵙겠습니다.
이힛~~!!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조알 | 작성시간 26.06.22 new 희빈님
    당일날 근무인가요 ??
    준령 대장님 대신해서 옆길로 새지말고
    잘 이끌고 가 봅시다 ^^
    늘 수고 많지만 당일날도 수고해주시고
  • 답댓글 작성자희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근무입니다.
    중간 합류 합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