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하 겸 운동하러~

작성자겨울은어|작성시간26.06.22|조회수71 목록 댓글 2

삼각산이 멀어서 관악산을 들여다보다가, 아는 닉네임(타조알)이 보여서 코스를 스캔~

혹시나 중간 탈출을 양해해주신다면, 살며시 꼬랑지 잡아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빈 | 작성시간 26.06.22 new -겨울은어님-

    어서 오십시요~ㅎ
    반갑게 맞이 합니다.

    중간에 중탈을해도
    괜찮으시니
    맘 편안하게 오십시요~^^

    무더운 날이지만
    울창한 푸른 숲길을
    걸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꽃도 피우시고,

    콜로라도에서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겨울 은어님
    행복한 동행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타조알 | 작성시간 28분 전 new 겨울은어님
    겨울에 태어나신거죠
    그래서 여름 많이 타시는 것 같은데
    그늘길로 가기는 할텐데 그래도 힘드시면 튼튼한 산우님 붙여드릴테니 안전하게 중탈하셔서 뒷풀이에서 보양식 드시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