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산이 멀어서 관악산을 들여다보다가, 아는 닉네임(타조알)이 보여서 코스를 스캔~
혹시나 중간 탈출을 양해해주신다면, 살며시 꼬랑지 잡아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빈 작성시간 26.06.22 new
-겨울은어님-
어서 오십시요~ㅎ
반갑게 맞이 합니다.
중간에 중탈을해도
괜찮으시니
맘 편안하게 오십시요~^^
무더운 날이지만
울창한 푸른 숲길을
걸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꽃도 피우시고,
콜로라도에서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겨울 은어님
행복한 동행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타조알 작성시간 28분 전 new
겨울은어님
겨울에 태어나신거죠
그래서 여름 많이 타시는 것 같은데
그늘길로 가기는 할텐데 그래도 힘드시면 튼튼한 산우님 붙여드릴테니 안전하게 중탈하셔서 뒷풀이에서 보양식 드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