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조알 작성시간 26.06.23 new
가아투님
환영합니다
요즘 산에서 안보이시고 방황하시다 드디어 관악산으로 돌아오셨구요 ㅎㅎ
답지만 즐거운 시간 함께하시죠
-
작성자희빈 작성시간 26.06.23 new
- 가아투님 -
어서 오십시요~ㅎ
산도 좋고
물도 좋은
시원한 공기 마시며,
울창한 원시림같은
울창한 숲길을 따라서
맑은 계곡물소리도
들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금요일 비가 많이 내려서
토욜일 날 쨍~!! 하고,
해가 뜨길 기대하며,
희망을 가져 봅니다.
가아투님
행복하고,즐거운
동행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