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합니다. 작성자가리온|작성시간26.06.21|조회수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월 한달은 심신수양차 설악에 있을듯 해서 참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공오공 | 작성시간 26.06.21 new 우와~한달씩이나 설악산에 도 닦으러 가세요~넘 부럽습니다.가기 전에 뵐 수 있어다행이네요.두 팔 벌려 환영하며 산행 당일 반가이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