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5(일)사사도환대

참석합니다

작성자홀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65 목록 댓글 1

사패산 정상 두 번 찍고~
도봉산 죽음의 계단도 오르고~~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
(살려만 주십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공오공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
    제가 젤 무서워하는
    릿지 산행도 아닌데
    설마 죽기야 하겠습니꺄~

    그동안 강남산 뛰댕기느라
    헐거워진? 다리 근육
    잡도리도 할겸 오랫만에
    업힐 호다닥 해보지요~

    두 팔 벌려 환영하며
    산행 당일 반가이 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