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합니다 작성자홀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6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패산 정상 두 번 찍고~도봉산 죽음의 계단도 오르고~~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살려만 주십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공오공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제가 젤 무서워하는 릿지 산행도 아닌데 설마 죽기야 하겠습니꺄~그동안 강남산 뛰댕기느라헐거워진? 다리 근육 잡도리도 할겸 오랫만에 업힐 호다닥 해보지요~두 팔 벌려 환영하며산행 당일 반가이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