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어도 하루이고,
행복해도 24시간.
모든 것은 순간순간이니
너무 목매어 살지 말고,
한 것에 연연하지 말라고 했으니
오늘 하루도 그럴 수 있고
이럴 수 있으려니 하고 보내자.
수현낙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작성시간 26.06.05
세월이 흘러가는건
아쉽지만,오늘도 새로운
것으로 채울수 있으니
참으로 고마운일입니다...
강원방에 살째기 흔적남기고
갑니다...,,
-
작성자켑틴 작성시간 26.06.05 안~~~~~뇽~~~
-
작성자메니아ㆍ전북 작성시간 26.06.05 벌써한나절이지나갔네요
오늘도맛난거먹으며
즐겨보자구요 -
작성자쏘냐(미아) 작성시간 26.06.05 일할수 있을때 즐건 맘으로 일 하고 짜증 부리지 말고
이도 못하는날이 머자나 올테니깐 -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작성시간 26.06.05 확실히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빠르다는 느낌이 오네요 ...
오늘 하루도 퇴근길이 눈 앞에
보여도 언제 하루가 갔는지 망각
같은 시간 남은 한시간의 기다림은
늦을수 밖에 없는 느낌 ....ㅎ
그냥 그렇지 오늘 하루도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