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강원방

26년 6월 5일은

작성자이지야(속초)|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6

힘들어도 하루이고,

행복해도 24시간.

모든 것은 순간순간이니

너무 목매어 살지 말고,

한 것에 연연하지 말라고 했으니

오늘 하루도 그럴 수 있고

이럴 수 있으려니 하고 보내자.

 

수현낙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단긴장(울산) 162 | 작성시간 26.06.05

    세월이 흘러가는건
    아쉽지만,오늘도 새로운
    것으로 채울수 있으니
    참으로 고마운일입니다...

    강원방에 살째기 흔적남기고
    갑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05 안~~~~~뇽~~~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메니아ㆍ전북 | 작성시간 26.06.05 벌써한나절이지나갔네요
    오늘도맛난거먹으며
    즐겨보자구요
  • 작성자쏘냐(미아) | 작성시간 26.06.05 일할수 있을때 즐건 맘으로 일 하고 짜증 부리지 말고
    이도 못하는날이 머자나 올테니깐
  • 작성자비블루(남양주)35 | 작성시간 26.06.05 확실히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빠르다는 느낌이 오네요 ...
    오늘 하루도 퇴근길이 눈 앞에
    보여도 언제 하루가 갔는지 망각
    같은 시간 남은 한시간의 기다림은
    늦을수 밖에 없는 느낌 ....ㅎ
    그냥 그렇지 오늘 하루도 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