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 향기♡강원방

26년 6월 8일은

작성자이지야(속초)|작성시간26.06.08|조회수34 목록 댓글 13

얽어매는 것도,

매듭진 것도

풀어내는 것도

한순간 여는

마음에서 시작된다네요.

 

부디 오늘도

열린 마음으로 매듭없는 하루가

되기를 바라요.

 

수현 낙서

 

*  멋진 하루보다는 여유로운 하루로

한 주 시작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켑틴 아~~~그런거예요. ㅎㅎ 그럼 좋네.
  • 작성자켑틴 | 작성시간 26.06.08 그냥 저냥
    그렇고 그런날
    비 오는것두 아니고
    그렇다고 날씨가 좋은것두
    아니고~~
    덩달아 내 컨디션도~~ㅎ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왠지 들쭉날쭉하는 날.
  • 작성자쏘냐(미아) | 작성시간 26.06.08 바다 보고싶다 송지호에 조런데가 생겼나보네
  • 답댓글 작성자이지야(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번 오삼. 친구야.
    같이 고성 한바퀴돌자.
    유월에는 라벤더축제도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